<교계 톱뉴스 게시판>   예수선교회 http://www.missionchrist21st.com

[2036] 웜비어 부모, 광화문 집회 참석… “北 정권은 괴물”

글쓴이

관리자

홈페이지

 

등록일

2019/11/26

 

대한민국의 안보가 위험하다

-지소미아(한일정보교환) 파기는 안보 자살행위이다--

예수선교회: http://www.missionchrist21st.com (대한민국: Korea)

 

현재 대한민국 정부가 추진하는 한일 지소미아(한일 정보교환) 파기는 사람 인체에 비유한다면 자신의 목에 칼을 겨누고 스스로 자살하려고 하는 행위에 비유될 수 있다.

위와 같은 이야기를 무슨 엉뚱한 궤변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현대전은 정보전이다. 그런데 정보전은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에 의하여 운영된다.  정보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 처리시간이다.  북한에서 미사일이 대한민국으로 날라 오는데 걸리는 시간은 5분-1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렇다면 미사일 방어를 위해서는 모든 정보처리를 5분 이내에 처리해야 한다.   즉 5분 이내에 북한 미사일의 정보를 수집하여 대응하지 않으면 적의 미사일 공격을 막을 수 없게 되는 것이다.

그런데 대한민국에는 정보처리수준이 걸음마 단계에 있다. 첩보 위성도 없고 북한의 움직임을 정확히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지 못하다. 한 마디로 말해서 장님이나 마찬가지이다. 그래서 대한민국의 국군은 미국의 정보와 일본의 정보 자산이 필수적이다.  그런데 미국은 한국과 너무나 먼 거리에 있기에 정보자산을 운영하는데 많은 한계가 있고 이를 보충할 수 있는 나라가 일본이다. 특별히 일본의 정보 능력은 매우 뛰어나다. 한국의 정보와 미국의 정보 그리고 일본의 정보가 5분 이내에 네트워크에 입력이 되어야 적의 대공 미사일을 방어할 수 있는 수치가 나오게 된다.

한국과 일본과 미국의 정보 입력 가운데 일본의 정보가 컴퓨터 네트웤에 입력이 되지 않으면 적의 미사일 공격을 막기 위한 정확한 정보 산출이 안된다.  현대전은 네트워크 전쟁이다. 그리고 동시에 분초를 다투는 속도전이다. 예를 들면 비행기 이착륙을 위해서는 바람의 종류, 풍속, 바람의 방향이 필수적이다. 이 가운데 바람의 종류와 풍속을 알고 있는데 바람의 방향을 모른다면, 관제탑에서 비행기 이착륙을 지시할 수가 없다. 비행기는 항상 바람이 불어오는 방향을 향하여 이착륙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적의 미사일 공격을 막기 위해서는 한국과 미국 그리고 일본의 정보가 컴퓨터 네트워크에 동시에 입력이 되어야 비로서 적의 미사일을 격파할 수 있는 답이 나오게 되고 그 답을 가지고 요격 미사일을 1-2분 이내로 작동 시켜 미사일을 격파할 수 있게 된다.

 

--전광훈 목사의 대구 경북 구국 기도회 모습, 이 기도회애서 전광훈 목사는 일본과의 지소미아 파기를 매우 위험한 행위라고 언급하고 있다--주의!!!--설교 중 언어사용에 있어서 속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어 시청에 주의가 요구 됩니다. 비록 설교 중 속어를 사용하고 있지만,국가를 사랑하는 애국심이 강하게 드러내려고 하는데서 행하는 화법이므로 시청하시기전에 사전 양해가 필요합니다.

 


혹자는 2016년까지 한국과 일본 사이에 지소미아 같은 정보교류가 없어도 한국과 미국의 정보 만으로도 한미동맹을 유지해왔다고 반론을 제시하면서 한국과 일본 사이의 정보교류인 지소미아 파기를 수행해도 한미동맹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2016년이전에는 북한의 미사일이 대한민국의 안보에 커다란 위협이 되지 않았다. 그러나 2016년 이후에는 북한의 핵무기와 미사일 문제가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다.   더 이상 한국과 미국의 정보만으로는 북한 핵과 미사일,공격을 막을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 네트워크에 기반을 둔 현대전에서는 북한 핵과 미사일 공격을 막기위해서는 일본의 정보 입력이 필수적이고 일본의 정보가 네트워크에 입력이 되지 않으면 전자전을 수행하기 위한 미사일 방어체계가 작동하지 않는다.  첩보 위성하나 가지고 있지 못하는 한국군이 제공하는 정보는 장님이 길을 가르키는 것과 같은 수준이기 때문에 미국으로서는 일본의 정보 자산이 없으면 한국에 거주하는 주한미군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는데 어려울 수 밖에 없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한국과 일본의 정보교류인 지소미아를 파기하는 행위는 상대방이 나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고 해서 나 스스로 자신의 목에 칼을 겨누고 스스로 자살을 하고자 하는 행위나 다름이 없다. 기분이 나쁘면 다른 방법으로 풀어야지 스스로 자신의 목에 칼을 겨뉴고 죽으려고 한다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현대전은 속도전이고 네트워크 전쟁이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방어행위를 5분 이내에 처리해야 한다.  공군에서 조종사들은 훈련을 받을 때 항상 5분 이내로 출격준비를 완료하는 훈련을 수도 없이 행하고 있다. 그 이유는 북한에서 날아온 전투기가 5분이면 서울 상공에 출현하기 때문이다. 북한의 핵과 미사일 공격을 막기 위해서는 5분이 아니라 1-2분 이내로 한국과 일본과 미국의 정보를 컴퓨터에 입력하여 즉각 대응 사격을 수행하지 않으면 국가의 안보가 위험에 처하게 된다.  현대의 네트워크 전쟁에서 한국은 일본의 정보가 입력되지 않으면 미국과 한국의 정보만으로는 네트운영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현대전은 지역방위 및 공동방위를 해야 군사주권을 지킬수 있게 된다. 대한민국이 군사주권을 지킨다고 전시작전권을 미국으로부터 환수 받게 되면 정보 능력이 없이 장님과 다름이 없는 대한민국 국군이 미국의 군대까지 위험에 빠뜨리기 때문에 미군은 스스로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한국에서 철수하게 되는 결과를 가져오게 되므로 전시작전권 환수 문제도 신중히 처리해야 하는 것이다.

 

 

 

 

   

 

이전글

[2037] 국가인권위원회법 개정 촉구대회 열려--안상수 의원 등 대표발의자 및 공동발의 의원 등 400여명 참석

관리자

11.27

다음글

[2035] 터키 김진욱 사역자 순교사건에 대하여

관리자

11.25

 예수선교회 http://www.missionchrist21st.com 서울,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