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 톱뉴스 게시판>   예수선교회 http://www.missionchrist21st.com

[2229] 4.15 부정선거로 당선된 가짜 국회위원들과 현정부가 벌이는 국가자살/국가해체의 위험성을 다시 경고하는 전광훈 목사의 옥중서신(동영상)

글쓴이

관리자

홈페이지

 

등록일

2020/09/17

 

4.15 부정선거로 당선된 가짜 국회위원들과 현정부가 벌이는 국가자살/국가해체를 다시 경고하는 전광훈 목사의 옥중서신(동영상

 

 

현재 4.15 부정선거로 당선된 가짜 국회위원들 173명이  주한미군철수를 전제로 한 종전선언 법안을 발의하고 있는데, 종전선언을 체결하든 평화협정을 체결하든 주한미군이 철수하게 되면 대한민국의 경제는 파탄나고 공산화로 이어지게 되는 위험한 상황에 처해지게 된다.

이를 막기 위하여 전광훈 목사는  1차 가석방되었을 때 전국의 판사들에게 4.15부정선거에 대한 안내 책자를 만들어 배포하였고 코로나 위험을 무릎쓰고 8.15 광화문 집회에서는 4.15 부정선거를 밝힐 것을 강력히 주장하였다.  

지금은 전광훈 목사가 잘했네 못했네 품위가 있네 없네 기독교인 답네 아니네 혹은 이단이냐 정통이냐의 문제를 따지기보다 이단이든 삼단이든, 정통이든 비정통이든  스님이든 신부이든 목사이든 누구든지 4.15 부정선거의 불법성을 외치지 아니하면 민주화를 가장한 공산화 세력들에 의하여 합법적으로 대한민국이 해체될 위기에 처하게 된다.

 

어느날 갑자기 집안에 강도와 도적이 들어오면 코로나가 위험하다고 강도와 도적을 잡지 않으려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대한민국은 현재 갑자기 들어온 강도와 도적(4.15 가짜국회위원들) 으로 나라가 위기에 처해있는 상황이다.   코로나 위험을 무릎쓰고 강도와 도적을 잡아야 되는 상황에 처해 있는 것이다.

TV와 언론 그리고 정부와 질병관리본부의 코로나 공포 선전선동에 속아넘어간 국민들이 대한민국 사태의 심각성을 알지 못하고 전광훈 목사를 비난하고 있는데, 지금은 전광훈 목사를 비난할 때가 아니라 이단이든 삼단이든 목사이든 승려이든 신부이든 무속인이든 누구든지 용기있는 사람들은 광화문에 나와서 나라를 구하기 위하여 외쳐야 할 때이다. 

 

<위 동영상과 관련된 뉴스>

☞9/14-사랑제일교회의 코로나 감염은 성북구 장의동 재개발 철거 문제에서 발생된 문제(동영상)

☞4.15 총선이 부정선거 의혹을 받는 이유-

☞대한민국 언론과 TV방송과 신문의 편파왜곡 허위 과장 보도의 원인(동영상)

☞코로나 위험에도 불구하고 2020년 8.15 광화문 집회에서 문재인 정부의 2번에 걸친 국가자살 시도(연방제를 통한 점진적 공산화 시도)를 막은 전광훈 목사(동영상)

☞8.15 광화문 집회와 교회를 탄압하기 위하여 코로나 확진자수 통계조작을 통하여 정부와 질병관리본부가 정치방역을 하고 있음이 밝혀지고 있다(질병관리본부 정은경은 83년 골수 좌익  광주 운동권 출신답게 교회를 탄압하는 정부와 교묘히 정치방역을 수행하고 있다. 그가 광주 운동권 출신이라는 사실을 아는 국민이 없기 때문에 국민들은 그를 방역만 하는 순수한 아줌마로 받아들이고 있다)

 

<위기의 대한민국 -아래 동영상--주한미군철수 데모를 방치하는 문재인 정부(7.25)---민주노총 경남본부 노동자통일선봉대는 7월 25일 오후 미해군진해함대지원부대(CFAC) 앞에서 "주한미군 철수"를 외치며 폭축터뜨리기를 하고 있다.--

173명의 4,15 가짜국회위원들이 발의한 주한미군을 철수를 전제로 한 종전선언 법안이 국회에서 통과되면 그 다음은 국내의 고정간첩과 종북 공산주의 추종자들에 의하여 미군대사관이나 미군기지 앞에서 매일 주한미군 철수데모를  할 것이 불보듯 뻔하다. 그리고 현정부는 이를 방치하면서 월남처럼 미군이 철수하게 되는 사태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7월 25일 미군기지 앞에서 공포탄을 쏘듯이 불꽃놀이 화약을 발사하며 난동을 부리는 반미데모데들>  문제인 대통령과 박지원 국정원장은 이들을 위치추적해서 체포하여 코로나 검사도 하고 이들 중에 남파간첩이나 고정간첩은 없는지 조사를 하는 것이 마땅할 것이다  국내 간첩잡는 것을 포기한 박지원의 국정원을 사람들은 간첩원이라고 부르고 있다.

 

 

 

 

 

 

 

   

 

이전글

[2230] [영상] 사랑제일교회·광화문, 방역 실패 책임 떠넘기기?

관리자

09.18

다음글

[2228] 유튜브는 저작권에 예민..영상예배 자료 사전 점검 필수

관리자

09.16

 예수선교회 http://www.missionchrist21st.com 서울,대한민국